Vue.js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!

Vue의 커뮤니티는 엄청나게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. 이 글을 읽는다면 가입 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. 정말로 환영합니다!

이제 커뮤니티가 여러분에게 할 수 있는 일과 여러분이 커뮤니티에 할 수 있는 일 모두 다룰 것 입니다.

즐길 수 있는 리소스들

행동강령

Our Code of Conduct is a guide to make it easier to enrich all of us and the technical communities in which we participate.

지원 받기

생태계 둘러보기

할 수 있는 일들

코드 컨트리뷰션

어떤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기여할 수있는 규칙이 있습니다. 최대한 빨리 당신을 도울 수 있도록 또는 풀리퀘스트를 가능한 빨리 수락 할 수 있도록 컨트리뷰션 가이드 꼭 읽어보세요.

그 다음에는 Vue의 핵심 저장소에 기꺼이 기여할 준비가됩니다.

…뿐만 아니라 많은 작은 공식적인 동반하는 라이브러리들이 있습니다.

당신의 경험을 공유 (그리고 빌드) 하세요

포럼 및 채팅을 이용해 질문에 답변하고 리소스를 공유하는 것 외에도 알고있는 것을 공유하고 확장 할 수있는 몇 가지 다른 분명한 방법이 있습니다.

문서 번역

Vue는 이미 전 세계로 퍼져 나갔고 코어 팀조차 적어도 6개 이상의 시간대에 퍼져 있습니다. 포럼에는 7 개 언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많은 문서가 적극적으로 번역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 우리는 Vue의 국제적인 범위에 대해 매우 자랑스러워 하고 있고 또한 더 성장할 수 있습니다.

지금 당장 당신이 선호하는 언어로 이 문장을 읽고 싶은 경우 우리를 도와 주시겠습니까?

그렇다면 이 문서 또는 기타 공식적으로 유지 관리되는 문서에 대한 저장소를 포크하여 자유롭게 번역을 시작하십시오. 진행 상황을 확인한 후 문제를 열거 나 주 저장소에서 요청을 가져 오면 더 많은 기부자에게 도움을 요청할 것입니다.

Become a Community Leader

There’s a lot you can do to help Vue grow in your community:

If you have any questions on how you can get more involved with your local Vue community, reach out at @Vuejs_Events!